영화 '마녀'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배우 고민시가 멋진 요가 자세로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영화 '마녀'에서 명희 역을 맡아 씬스틸러로서의 강렬함을 선사한 배우 고민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고민시는 몸매가 드러나는 요가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고난도의 자세로 예사롭지 않은 실력을 선보인 고민시는 아름다운 미소와 눈빛 등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군살없는 S라인 몸매는 탄성을 자아냈다.
영화 '마녀'의 배우 고민시는 1995년생으로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으로 데뷔했다. 같은 해 그녀는 영화 '평행소설'에서 스크린에 눈도장을 찍었다. 2017년에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청춘시대2' '멜로홀릭' 등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에 이름을 알렸다. 2018년에는 영화 '마녀'에서 명희 역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드라마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시크릿 부티크' 영화 '봉오동 전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SBS 연기대상에서 '시크릿 부티크'를 통해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박훈정 감독의 영화 '마녀'는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이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운데,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 앞에 나타나고, 자윤이 자신이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인물들의 등장을 통해 자신의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은 미스터리 액션물이다.


영화 '마녀'는 지난 2018년 6월27일 개봉됐으며, 개봉 당시 318만909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마녀'의 러닝타임은 125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영화 '마녀'에는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고민시, 최정우, 오미희, 다은 등이 출연했다. 영화 '마녀'는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8.57점, 기자-평론가 5.63점, 네티즌 8.19점을 받았다.

Posted by initializ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