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에서 유현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시아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영화 '협상'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배우 이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이시아는 매혹적인 레드립과 오뚝한 콧날, 백옥같은 피부로 카메라 앞에 자신의 미모를 숨김없이 과시했다. 특히 사랑스러운 눈빛과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푸근하게 만들었다.


영화 '협상'의 배우 이시아는 1990년생으로 2011년 걸그룹 치치에서 '샤인'이라는 예명의 새 멤버로 합류해 'Love is Energy'로 데뷔했다. 첫 활동곡인 'Love is Energy' 활동이 끝나고 공백기를 가지다가 팀을 탈퇴한 후 이시아는 2015년에 예명을 '이시아'로 바꾼 뒤 연기자로 전향했다.


2016년 tvN 드라마인 '시그널'에서 이시아는 단역 같지 않은 단역인 김원경 역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이시아의 등장횟수는 총 2개 회(3회~4회) 밖에 되지는 않았지만 주인공인 이재한의 첫사랑 역을 맡아 강렬함을 남겼다.


이시아는 2018년 tvN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진 초이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해 분량은 짧으나 극한의 상황을 기지를 발휘해 자식을 살리려는 불타는 모성애를 훌륭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하게 남았다.


이시아의 주요 출연 영화는 '협상' '얼굴없는 보스' '루시드 드림'이 있다. 주요 드라마로는 '구암 허준' '별난 가족' '터널' '모두의 연애' 등이 있다.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을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가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이다. '협상'은 손예진, 현빈, 김상호, 장영남, 장광, 조영진, 김민상, 한기중 등이 출연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분)은 긴급 투입된 현장에서 인질과 인질범 모두 사망하는 사건을 겪고 충격에 휩싸인다.


그로부터 10일 후, 경찰청 블랙리스트에 오른 국제 범죄조직의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현빈 분)가 태국에서 한국 경찰과 기자를 납치하고 그녀를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다.


이유도 목적도 조건도 없이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와 그를 멈추기 위해 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협상가 하채윤 남은 시간 12시간, 목숨을 건 일생일대의 협상이 시작된다.


한편, '협상'은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8.16, 기자-평론가 5.43, 네티즌 7.34점을 받았다. 지난 2018년 9월19일 개봉된 '협상'은 196만7149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114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Posted by initialization :